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황제의 청혼 (외포)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4. 19:14
    황제의 청혼 (외포)
    파일명용량
    황제의 청혼 [이수림].zip348.5M

    스물셋의 젊은 황제 ‘칼하트’는 훌륭한 군주이다. 냉정하고 오만하지만, 잘생긴 외모와 강력한 힘까지 모든 게 완벽한 남자라는 칭송을 받는다. 어느 날 갑자기, 칼하트는 심장 통증을 느끼고 쓰러져 버린다! 심각한 병에 걸린 줄 알았는데, 뭐라고? “상사병입니다.” 그것도 하필이면 상대가 바로……? “저는 폐하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여자를 전혀 모르고 연애가 처음인데다 거만하기 짝이 없는 황제, 과연 철벽 여기사 ‘올리비아’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




    kido6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jason100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dksldkfjwl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2445275
    평점도 좋은편이고 전에 드래곤 연작들도 재밌게 봐서 받아갑니다^-^ 잘 보겠습니다.
    컬쳐랜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예은우빈아빠
    항상 좋은 자료 매일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에도 잘 받아가서 재밌게 보겠습니당~!~!
    혁신남
    받아갑니다~!
    키라스라
    로그인할때마다 새로운 책이 업로드 되어 있다니!!!!! 좋네요!!!ㅋㅋㅋ
    곤봉튼놈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미키마우스
    아 상사병걸려서 쓰러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이거 이거 남주가 꽤나 속앓이 하는 소섷인가봐여 이런 것도 좋지요 거의 여주가 버림받고 애원하고 하는 소설보단 남주가 애원하는게 호호호 감사합니다^^
    동그랑땡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_ㅎ
    어드베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블랙버그27
    기대됩니다:)
    anotehrbirth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뭐하고3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미친기타
    이작가님껀 항상 재미있었던듯해서 다운받아요
    chang1004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잘 볼게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