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아이엠 이블 1-419 完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1. 7. 9. 04:11
    아이엠 이블 1-419 完
    파일명용량
    아이엠 이블 1-419 完.zip259.1M

    아이엠 이블 1-419 完



    악마 사관학교를 수석 졸업한 마계 최고의 유망주,


    이블.


    악마왕 루시퍼의 명으로 인간의 몸에 강림하다.


    거짓 영웅이 되어 악덕과 악의를 전파하고 인간들로 하여금 마계를 칭송케 하기 위해!


    “인간들이 나의 악랄함에 충격받을까 걱정되는군.


    큭큭큭.”


     하지만 인간이 된 그는, 악마보다 더 악마 같은 인간들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인간계가 생각만큼 삭막하지는 않구나!”


    영웅이 되기 위한 악마의 고군분투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못난이쵸리
    제가 괜찮다고 올린 글인대 쓰레기라는 말이 나와서 꼼꼼히 읽어 보았습니다. 처음시작할때랑,중간, 그리고 마지막까지 끊어서 다시한번 읽어봤는데. 보기에는 괜찮지만은 지금 올리는 것들과 비교해보면 조금은 아니다 라는 생각을 하게되어서 이거를 받아가주신 분들은 재밌게 읽어 주시면 감사하고 고마운 애기지만 환불을 원하시면은 댓글로 환불을 원하신다고 댓글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확인해서 해드리겠습니다.
    오잉쌤
    감사합니다. 일단 읽으시고 실망을넘어서 짜증 나신거 같은대 이유를 적어서 쪽지를 주시면은 제가 참고해서 개선해보겠습니다.쪽지로 왜그러신지 이유를 적어서 보내주세요.
    신입사원
    기대됩니다:)
    파라키스
    감사합니다. 간만에 쓰레기라고 하시니.... 장르가 맘에 안든건가요, 아니면 스토리가 .그것도 아니면은 흐름이 원하는 거랑 다르셔서 보기 뭐같다 하신건지... 짧게 말하자 마시고 어떤점이 재미가 없으시고 쓰레기라는 표현이 나오신건지 좀 저한태도 알려주실수 없나요,알려주시면 제가 참고해서 좀 더 노력하겠습니다.
    unorr
    스토리가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ㅎㅎ잘볼게요~
    폰사야대
    많이 받아가요 감사합니다
    디바누가나
    나름 재 취향이라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여행간다
    오호..요거도 기대됩니다. 수고하셨어요
    림픽스
    잘보았습니다... 쿠폰 혹시 한장 가능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치릴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세요~!^^
    본드채아
    주말 재밋게 보겠습니다
    배나온곰
    간만에 쓰레기;
    디기야놀자
    병ti the 신 헬이다ㅋㅋ 쿠폰이나돌려주세요
    seotaeju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즐독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